장마가 오면 너무 습한 날씨가 계속되는데

장마가 오면 너무 습한 날씨가 계속되는데 제습기를 사용하는거 말고 습기를 제거할 수 있는 방법이 뭐가 있을까요? 다른 방법이 있으면 알려주세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제습기 소리가 시끄러워 베란다문을 모두 닫고 장롱문과 서랍장 문을 모두 열어놓구 4시간예약을 하고 외출을 하고 화장실 청소후 물기제거를 해요~ 장마철 화장실 물기는 곰팡이가 생겨 없애려면 힘들어요~

    채택 보상으로 21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자는 집에 제습기가 따로 없어서 에어컨을 켜놔요.

    더움도 잡아주고? 습기도 없애주는 일석이조 에어컨!

    근데 단점은 에어컨은 전기세가 많이 나간다는 것...? 🥲

  • 제습기가 제일 좋긴한데.. 제습제를 빼고 말씀드리면...

    저는 제습기 안틀고  에어컨이라도 틀어서 뽀송하게 유지하고 있습니다!

  • 저는 그냥 그런 날에 에어컨 킵니다

    저는 그냥 그런 날에 에어컨 킵니다

    저는 그냥 그런 날에 에어컨 킵니다

    저는 그냥 그런 날에 에어컨 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