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명을 했는데 한자만 바꾸는 건 어떨까요?

너무 흔한 이름이 싫어서

철학관에 가서 이름 3개를 추천 받았는데 마음에 들지 않았어요.

한자만 맞춘 이름을 더 추천 받아 그 중에 하나로 개명을 했는데 이름을 말할 땐 마음에 들지만

이름의 한자를 말해줄 때 좀 기분이 그렇더라고요.

발음은 그대로 유지하고 한자만 바꾸는 거 어떻게 생각하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이름을 바꾸려면 한자만 바꾸는 건 좀 의미가 없지 않나 싶습니다 기본적으로 굴리는 이름 자체 음절이 다르게 느껴져야 하기 때문이죠

    채택 보상으로 1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