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특히기묘한식빵
저는 개인적으로 짜파게티 물 거의 안남기고
가루 넣어서 꾸덕하다 못해 뭉쳐지게 먹는걸 좋아합니다ㅎㅎ
여러분들은 어느쪽이신가용
8개의 답변이 있어요!
여행가고픈문어맨
꾸덕하다 멋해 뭉친걸 좋아하신다니!!
처음봅니다!!
저는 항상 촉촉하게 먹는데 난생 처음 짜파게티 끓일때
어릴때라 몰라서 꾸덕하게 먹엇던게 생각나네요!
그것도 참 맛나긴 했는데🤤
채택 보상으로 25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달달한감귤띠
짜파게티는 꾸덕하게 끓이고 반숙후라이를 위에 얼려서 비벼먹는 게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전 언제나 짜파게티 먹을 땐 파김치&반숙후라이랑 먹거든여 진짜 꿀조합이에여
중국이오히려좋아보이는것기분탓?
전 아예 국물 완전히 없게 해서 자작하게 끓여서 먹는 걸 좋아합니다. 촉촉이라뇨? 전 아예 꾸덕도 촉촉도 아닌, 아예 완전히 자작히 먹는 파이죠.
공손한거북이
저는 짜파게티 촉촉파입니다.
물을 조금 많이 남겨서 가루 소스 넣고 졸이듯이 졸여서 촉촉하게 먹는 게 가장 맛있는 것 같습니다.
촉촉한 짜파게티가 목넘김도 좋고 면발도 탱탱해서 맛있어요.
고독한들개
저는 촉촑파입니다
물 버릴 때 반은 남겨 놓습니다
그리고 볶으면 조금은 졸여지니
촉촉하게 국물도 있는 게 좋더라고요
꾸덕하면 반도 못 먹고 버리게 되더라구요
젊은카구26
저도 꾸덕한걸 좋아하고 대신 저는 짜파게티를 끓일때 물을 일절 버리지 않습니다. 면을 넣고 물이 자작하게 남아 있을때 분말스프를 넣고 스프를 잘 녹인뒤 계속 끓여서 꾸덕하게 만들어서 먹는걸 좋아합니다.
다라닝
짜파게티는 꾸덕이 제맛입니다. 물을 최대한 버리고 꾸덕하게 먹어야 소스가 진득하게 얽혀서 맛있어요! 그러다 목이 메면 면수 살짝 넣어주면 좋습니다!
훤칠한돼지189
ㅎㅎ 저랑은 취향이 반대시네요
저는 촉촉한 게 좋아요
그렇다고 국물이 고여 있을 정도는 절대 안 돼요
그래서 물 조절이 정말 중요하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