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1회용 인공눈물 6개월지난거 점안해서 따가움
성별
여성
나이대
37
6개월이나 지난1회용제 인공눈물을 넣었어요. 급히 눈에 뭐가 들어간거같아서 날짜확인도 안하고 넣었네요 ㅠㅠ 너무따가운데 집가서 세수하면 좀 나아지나요? 처음 이런적이 있어서 응급실갈정도인지 ㅠㅠ무서워서요
집가서 다른1회용 인공눈물약을 넣어야할까요? 브로낙도 있는데 제가 처방받은건 아닌데 염증약으로 알고있어서요. 제가 넣어도될지해서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37
6개월이나 지난1회용제 인공눈물을 넣었어요. 급히 눈에 뭐가 들어간거같아서 날짜확인도 안하고 넣었네요 ㅠㅠ 너무따가운데 집가서 세수하면 좀 나아지나요? 처음 이런적이 있어서 응급실갈정도인지 ㅠㅠ무서워서요
집가서 다른1회용 인공눈물약을 넣어야할까요? 브로낙도 있는데 제가 처방받은건 아닌데 염증약으로 알고있어서요. 제가 넣어도될지해서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