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실손보험 비급여부분 보장에대해서 질문해요
제가 18년 1월에 실손보험을 들어놨었는데요
여유증 수술과 치핵수술을 하려고 제 담당 설계사님께
실손보험 보상받을수있냐고 여쭤봤거든요
그런데 설계사분이 급여부분은 되는데 비급여부분은
보상이안된다고 하더라고요 제가 알기로 급여90프로
비급여80프로 보험금청구가 된다고 알고 있는데
어떤게 정확한건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제가 18년 1월에 실손보험을 들어놨었는데요
여유증 수술과 치핵수술을 하려고 제 담당 설계사님께
실손보험 보상받을수있냐고 여쭤봤거든요
그런데 설계사분이 급여부분은 되는데 비급여부분은
보상이안된다고 하더라고요 제가 알기로 급여90프로
비급여80프로 보험금청구가 된다고 알고 있는데
어떤게 정확한건지 궁금합니다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