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환자 식단
꾸준한거북이
적은 예산으로 건강식을 챙기는 방법은?
예산이 많지 않아도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식단이나 추천할 만한 음식이 있다면 공유해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식재료를 구입할때 가공된상태가 아닌 원물형태의 것을 구입하고 사용계획을 세워 남기지않는것이 중요합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적은 예산으로 건강식 챙기는 방법중 가장 추천드리는거는
종합비타민을 구매하시는 거랍니다.
정말 가성비 좋은 그리고 가격 저렴한걸로 구매를 하세요
그러면 하루 100원 안되는 돈으로 관리도 가능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