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국민연금 분할사전청구신청했어요.
국민연금 사전분할청구하고왔는데요.전남편이 이의신청을하겠다네요. 이혼당시 위자료도받지않았고 다른금전은 받지않겧다고 구두로만이야기하고 이혼했습니다 .아이들이 지금32세입니다.저는 지금55세.ㄴ전남편은 56세입니다.결혼생활중 반은 전남편이 거의 집에 없었습니다.다른여자랑 동거중이었어요.중간중간 집에 오기도했구요.이혼전에도 또 다른여자랑동거중이었어요. 이의신청을 할수있는기준이 무엇이며 제가 연금을 받지못할수도있나요?소송까지갈수도 있나요?제가질까요?문의글 올렸는데 답이없어 다시올립니다.답좀주세요
아직 답변이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