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 빌려가고. 다시 돈 빌려 달라는것은

돈 빌려 가서 얼마 빌려느지 모르고. 다시 연락해서 돈 빌려 달라고 하고 돈 갚아라 하니

자신이 죽고 난뒤 재산에서 돈 가저 달라고 하는 사람에게 어떤게 처리 하며 좋은까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ㅠㅠ 정말 양심이 없네요 무슨 은행도 아니고 ㅠ 왜자꾸 빌리로 오나요?? 님이 우유부단하여 거절을 못하는것이 아닙니까? 성격이 님의 여라맘을 이용하고 있을수도 있습니다

    빌려드린돈이 얼마인지는 모르겠지만 증거를 남기시고 법적으로 해결보세요 더 빌려드리는것은 아니라고 봅니다

  • 그렇게 말하는거면

    그건 그냥 살아생전에 돈 안준다는 얘기아닌가요?

    줄 사람이면 언제까지 주겠다고 미리 말 제대로 할 듯한데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