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진짜 모든게 너무 다 귀찮아요 진짜

요즘 진짜 아침에 일어나면 일어나고 나갈 준비하는것도 너무 괴로울정도로 귀찮고 학교에서는 이동수업때문에 반 옮겨가는거 조차도 너무 귀찮고 가방에 필통 꺼내는 것도 귀찮아서 친구한테 펜 빌려달라고도 하고 친구가 말걸면 대답해주는 것도 귀찮고... 요즘 진짜 너무 모든게 귀찮은데 우칼까요 이 성격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몸과 마음이 우울해서 그런걸지두요

    저도 진짜 어침에 일어나기 싫거등요ㅎㅎ

    챗바퀴 인생 언제 끝날까 너무 힘드네여

    이 시즌 극복 잘하시면 건겅하게 살겁니당 화이팅팅

    채택 보상으로 38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