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삼국지존
23.01.15
위염이나 식도염에 좋은 음식이 무엇이 있나요?
위염하고 식도염이 있는데 좋은음식이 무엇이 있나요? 술을 자주먹는데 그때마다 속이 쓰리고 역류성 식도염도 있는데 좋은음식 추천 부탁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신은혜 영양사
신은혜 영양사
식품안전관리센터
∙
23.01.15
안녕하세요. 신은혜 영양사입니다.
역류성식도염은 식사를 하신 후에 바로 눕지 않으셔야 해요 양배추가 위벽을 보호해서 식도염에 좋은데 양배추즙을 꾸준히 드셔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