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운동

북중미 월드컵 오전에하는데 맥주에 같이 먹을 안주 추천?

이번 북중미 월드컵이 오전에 해서 너무 아쉽네요 축구는 치맥인데 오전이라서 치킨집이 문을 안열네요 . 지방이라서.. 맥주에 어떤 안주랑 드시나여? 안주 추천이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희 지역도 치킨을 오전에 파는곳이 없어서 아쉽더라고요.. 맥주에 오징어 . 육포 안주 괜찮습니다 치킨이 없을때는 마른 안주가 좋은것 같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6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전 맥주에 오징어 먹는걸 너무 좋아하는데요 그냥 간단하게 편의점에서 맥주랑 오징어 사다가 드시는게 어떨까 싶습니다 특히 같은 오징어 안주라도 안에 고추장 들어있는게 있거든요 오징어 고추장에 찍어 먹으면 엄청나게 맛있습니다.

    고추장 없는거 말고 고추장 들어 있는걸 사서 드시는걸 추천 드려요 그리고 오징어는 싫다 하시면 전 깐 밤도 좋더라고요

  • 맥주에는 치킨과 피자인데 오전에 월드컵 경기를 하니 문연데가 없을수도 있겠네요.

    편의점에서 스모그 닭다리나 훈제 닭다리는 어떨까요.

    나름대로 맥주에 먹기에 괜찮을 것 같아요.

  • 맥주에는 바삭,짭짤한 튀기이나 스낵, 단짠 매콤함이 좋지요.

    양념 치킨도 좋겠지만 감자전이나 만두와도 드시면

    좋으실 듯 합니다.

  • 오전 경기를 여유롭게 맥주와 즐기려고 하시는군요 부럽습니다 안주는 마른안주 오징어땅콩이 진리죠 먹태도 있고 노가리도 있고 치킨 시킬수 있슴 치킨도 있죠

  • 저는 치킨배달로 먹기에는 아침에 너무 부담되서 간단한 감자튀김이나 점심까지 먹으려면 햄버거 같은건 어떨까 싶어요!. 참고로 저는 그냥 치킨먹긴했습니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