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세심한향고래249
월드컵볼때 입이 심심한데 뭐를 먹으면 좋을까요. 치킨이 제일 만만하기는한데요. 치킨만 먹으면 물릴거같아서여. 다들 뭐를 드시면서 월드컵을 보시나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진실한낙타288
저는 월드컵을 볼때 치킨이나 피자를 시키고 맥주를 마시는 편인데 이번 월드컵은 시간이 오전이라서 회사에서 보기가 힘드네요.
질문자님도 치킨이 물리시면 피자에 맥주를 드셔보는건 아떨까요?
채택 보상으로 35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태평한관수리81
저 같은 경우 봉자과자를 먹으면서 월드컵을 시청하는 편입니다. 양파링, 포카칩, 땅콩강정 등등 먹네요. 치킨은 식사를 하는 느낌이라 축구보면서 먹지는 않습니다.
아주빈틈없는프레첼
월드컵볼때 치킨질리면 족발이나보쌈이요. 또는 떡볶이,튀김,순대 뭐 간단히 먹을거면 과자종류도 괜찮음.........
끝없이새롭게시작하는매미
이번 월드컵은 오전에 많이 하니까 과일이나 샐러드를 곁들여 먹어도 좋을거 같아요!!!! 간단한 샌드위치도 좋구요 ㅋㅋ 11시부터 치킨은 조금 부담스러우니까여 ㅋㅋ
완전도전하는야생마
보통은 치킨이 무난하긴 하죠 아니면 족발도 괜찮은 것 같아요 다 같이 먹을 수 있고 맥주하고 같이 먹기 좋은 안줏거리 이기도 하죠 야식으로도 좋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