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볼때 입이 심심한데 뭐를 먹으면 좋을까요?

월드컵볼때 입이 심심한데 뭐를 먹으면 좋을까요. 치킨이 제일 만만하기는한데요. 치킨만 먹으면 물릴거같아서여. 다들 뭐를 드시면서 월드컵을 보시나요??

5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는 월드컵을 볼때 치킨이나 피자를 시키고 맥주를 마시는 편인데 이번 월드컵은 시간이 오전이라서 회사에서 보기가 힘드네요.

    질문자님도 치킨이 물리시면 피자에 맥주를 드셔보는건 아떨까요?

    채택 보상으로 35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 같은 경우 봉자과자를 먹으면서 월드컵을 시청하는 편입니다. 양파링, 포카칩, 땅콩강정 등등 먹네요. 치킨은 식사를 하는 느낌이라 축구보면서 먹지는 않습니다.

  • 월드컵볼때 치킨질리면 족발이나보쌈이요. 또는 떡볶이,튀김,순대 뭐 간단히 먹을거면 과자종류도 괜찮음.........

  • 이번 월드컵은 오전에 많이 하니까 과일이나 샐러드를 곁들여 먹어도 좋을거 같아요!!!! 간단한 샌드위치도 좋구요 ㅋㅋ 11시부터 치킨은 조금 부담스러우니까여 ㅋㅋ

  • 보통은 치킨이 무난하긴 하죠 아니면 족발도 괜찮은 것 같아요 다 같이 먹을 수 있고 맥주하고 같이 먹기 좋은 안줏거리 이기도 하죠 야식으로도 좋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