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때 아직도 치킨이나요? 궁금해서요.

시차때문에 치킨시켜먹기가 그렇고 참 애매한 시간때네요. 그래도 우리나라 경기 만큼은 뭘 좀 먹어야 되겠는데 어떤게 좋을지 잘 모르겠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새벽시간, 오전 일찍 축구경기가 시작해서 치킨 시켜먹기 애매한 시간인 거 같아요.

    그래도 축구 보면서 먹을 음식으로는 치킨만한 게 없는 거 같아요.

    치킨이 좀 그러시면 가볍게 팝콘 돌려서 음료와 같이 먹으며 축구 경기하는 거 추천드립니다.

    집에서도 전자레인지로 팝콘 돌려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고, 여기다가 나쵸도 같이 먹으면 좋을 거 같아요.

  • 저는 우리나라 축구 경기가 있는 날이면 치킨 보다는 피자를 더 많이 먹는것 같아요. 에전에는 가족들과 함께 살아서 치킨에 맥주를 먹었는데 요즘에는 혼자 자취를 하다보니 치킨 보다는 식사 대용으로 피자를 먹으면서 축구를 시청 했습니다.

  • 월드컵에 치킨이나 피자 시켜먹으면 너무 맛있는거 같아요! 약간 그맛을 내려면 치킨을 시키시고 조금만 드시는건 어떠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