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늘편식하는벚꽃
시차때문에 치킨시켜먹기가 그렇고 참 애매한 시간때네요. 그래도 우리나라 경기 만큼은 뭘 좀 먹어야 되겠는데 어떤게 좋을지 잘 모르겠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공손한거북이
새벽시간, 오전 일찍 축구경기가 시작해서 치킨 시켜먹기 애매한 시간인 거 같아요.
그래도 축구 보면서 먹을 음식으로는 치킨만한 게 없는 거 같아요.
치킨이 좀 그러시면 가볍게 팝콘 돌려서 음료와 같이 먹으며 축구 경기하는 거 추천드립니다.
집에서도 전자레인지로 팝콘 돌려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고, 여기다가 나쵸도 같이 먹으면 좋을 거 같아요.
응원하기
여러분들이위너입니다.
저는 우리나라 축구 경기가 있는 날이면 치킨 보다는 피자를 더 많이 먹는것 같아요. 에전에는 가족들과 함께 살아서 치킨에 맥주를 먹었는데 요즘에는 혼자 자취를 하다보니 치킨 보다는 식사 대용으로 피자를 먹으면서 축구를 시청 했습니다.
러브투제이
월드컵에 치킨이나 피자 시켜먹으면 너무 맛있는거 같아요! 약간 그맛을 내려면 치킨을 시키시고 조금만 드시는건 어떠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