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호르므즈 해협 통행료 받는거예요? 아닌거예요? 주식하다 늙겠어요

그래서 호르므즈 해협 통행료 받는거예요? 아닌거예요?

트럼프 말을 믿느니 지나가는 똥개말을 믿는게 낫지 않을까요?

아니 아침에 통행료 없다고 지랄하더니

저녁에 이란은 통행료 받기로 합의했다고하고..

아 진짜 주식못해먹겠어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대길 경제전문가입니다.

    현재 트럼프 대통령은 호르무즈 해협의 통행료 없는 무료 개방을 선언했으나 이란 반관영 매체들은 향후 해상 서비스 수수료라는 이름으로 통행료를 징수할 권리를 미국이 인정했다고 보도하며 서로 정반대의 주장을 펼치고 있습니다 양측이 십구 일 종전 합의 서명을 앞두고 유리한 고지를 차지하기 위해 샅바싸움을 벌이는 과정이므로 당분간은 실무 협상 결과와 공식 발표를 지켜보며 변동성에 유의하셔야 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12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안녕하세요. 박형진 경제전문가입니다.

    일단 미국 트럼프 대통령은 설레발 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그의 의견보다는 최종 합의된 내용을 확인하시는게 좋으며 이러한 노이즈 마케팅 등에 휘둘리지 않는게 좋습니다.

    일단 통행료를 받는걸로 될 가능성이 크다고 보고 있습니다.

    참고 부탁드려요~

  • 안녕하세요. 인태성 경제전문가입니다.

    일단 지금 이란의 발표를 보게 되면

    호르므즈 해협 통과시 이미 통행료의 명분으로

    수수료 등을 받고 통과 시켜 주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 안녕하세요. 전중진 경제전문가입니다.

    현재 트럼프는 호르무즈 해협 통행료는

    없다고 하였으나 이란측은 통행료가 있다고 주장하는 등

    자세한 것은 조금 더 지켜보아야 확실한 결과가

    나올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