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약·영양제
갈수록희망이넘치는시조새
성별
여성
나이대
10대
감기약을 먹다보니 항생제 한개가 남았더라고요! 주변에서 항생제는 다 안 먹으면 내성 생긴다고 하길래 고민이 됩니다! 먹어야 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이준호 약사
효성약국
∙
안녕하세요. 이준호 약사입니다.
네 한개니까 부담없이 마무리 해주세요. 안드시면 해가 될 순 있어도 드셔서 해가 될건 없습니다.
평가
1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