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힘센불독185
멸치 볶음 제외하고 할 수 있는 요리가 있을까요?
국물 쪽이면 좋겠지만 없을 것 같네요...
땅콩이 집에 너무 많습니다.
그냥 먹기에는 물리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귀여운소쩍새254
안녕하세요. 귀여운뱀눈새254입니다.
콩자반처럼 요리하시면 되는데
전 콩처럼 물에 불리지는 않구요
기름을 살짝 웍에 두르시고 땅콩과 간장 설탕 물엿 마늘 물약간을 넣으시고 강불에서 졸이다가 끊기시작하면
약불에서 어느정도 졸인후 드셔보세요
응원하기
재빠른고슴도치223
안녕하세요. 재빠른고슴도치223입니다.
땅꽁 농사지을때 자주 해먹던 음식인데요
땅콩을 갈아서 국물로 하시는데 농도는
원하는데로 하시고 약간 걸죽하면 더 좋아요
국수 삶아서
땅콩국수 해드시면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하늘 호수로 떠난여행
안녕하세요. 나의 존재마저 너에게 흠뻑주고입니다.
땅콩으로 힐 수 있는 요리라고 한다면 땅콩 조림이 있고 땅콩을 이용해서 땅콩버커를 만들어 활용을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