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콩으로 할 수 있는 요리 추천

멸치 볶음 제외하고 할 수 있는 요리가 있을까요?

국물 쪽이면 좋겠지만 없을 것 같네요...

땅콩이 집에 너무 많습니다.

그냥 먹기에는 물리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귀여운뱀눈새254입니다.

      콩자반처럼 요리하시면 되는데

      전 콩처럼 물에 불리지는 않구요


      기름을 살짝 웍에 두르시고 땅콩과 간장 설탕 물엿 마늘 물약간을 넣으시고 강불에서 졸이다가 끊기시작하면

      약불에서 어느정도 졸인후 드셔보세요

    • 안녕하세요. 재빠른고슴도치223입니다.

      땅꽁 농사지을때 자주 해먹던 음식인데요

      땅콩을 갈아서 국물로 하시는데 농도는

      원하는데로 하시고 약간 걸죽하면 더 좋아요

      국수 삶아서

      땅콩국수 해드시면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나의 존재마저 너에게 흠뻑주고입니다.

      땅콩으로 힐 수 있는 요리라고 한다면 땅콩 조림이 있고 땅콩을 이용해서 땅콩버커를 만들어 활용을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