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식단이 어떤게 좋을까요?
2021. 12. 11. 22:16
앉자서 컴퓨터로 업무보는데
2년사이에 잦은 야근과 술로 인하여
살이20kg정도 증가 하게 되었습니다
혼자 살다보니 집에서 밥을 해먹기보다는
배달음식을 4-5일정도 먹는거 같습니다
이제 옷도 앉맞고 몸도 안좋아 지고
병원에서 체중감량을 하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다이어트하려고 하는데 첫 다이어트라서
어떻게 식단으로 해야 안질리고 꾸준히 할수 있을지
알려주세요 (다채로운 식단추천해주세요) 향후 1달후 운동도 병행해
3개월정도 잡고 20kg 체중감량하고싶습니다
좋은 답변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총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새침**** 전문가 인증 뱃지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닭가슴살 샐러드나 고구마 등을 먹게될경우 2주정도는 할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 유지하는데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현재 식단을 확인해보고 지방의 섭취량이 많다면 지방이 많은 음식을 줄이고 단백질 섭취가 부족하다면 단백질 섭취량을 늘려보세요.
2021. 12. 13. 14:05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