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스포츠·운동
AIXUXJ
점심쯤 참치, 참치회 급하게 먹느라 한 꺼번에 먹었는데
오후에 잠깐 폐 답답하고 좀 이상했는데 그거는 시간 지나니 좀 괜찮아졌는데 오후 6시 이후부터 갑자기 몸이 간지러워요 이상태에서 헬스해도 될까요? 아니면 오늘 쉬고 내일해야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도롱이
참치를 먹은 뒤에 가슴의 답답함과 전신 가려움이 있었다면,
알레르기 반응일 가능성이 있는데요.
오늘은 운동을 쉬는 것이 좋겠습니다.
운동은 알레르기 증상을 악화시킬 수 있으니 상태를 먼저 관찰해 주세요.
호흡 곤란과 입술과 혀의 부종, 어지럼증이 생기면 응급실을 꼭 방문하세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