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운동

참치+참치회 한 꺼번에 먹고 알러지 증상 나타났는데 운동

점심쯤 참치, 참치회 급하게 먹느라 한 꺼번에 먹었는데

오후에 잠깐 폐 답답하고 좀 이상했는데 그거는 시간 지나니 좀 괜찮아졌는데 오후 6시 이후부터 갑자기 몸이 간지러워요 이상태에서 헬스해도 될까요? 아니면 오늘 쉬고 내일해야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참치를 먹은 뒤에 가슴의 답답함과 전신 가려움이 있었다면,

    알레르기 반응일 가능성이 있는데요.

    오늘은 운동을 쉬는 것이 좋겠습니다.

    운동은 알레르기 증상을 악화시킬 수 있으니 상태를 먼저 관찰해 주세요.

    호흡 곤란과 입술과 혀의 부종, 어지럼증이 생기면 응급실을 꼭 방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