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중학교에 입학했는데 새로운 친구들을 어떻게 사귀어야 할까요?
안녕하세요. 제가 중학교에 입학했는데, 새로운 학교와 친구들에 대해 궁금한 점이 많아요.
특히, 다른 반 학생들과 어떻게 쉽게 친해질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저는 외모가 좋지 않아 자신감이 없는 편인데, 먼저 말을 걸어볼까요? 아니면 남의 말에 먼저 응답하며 친해지는 것이 좋을까요?
고민상담
안녕하세요. 제가 중학교에 입학했는데, 새로운 학교와 친구들에 대해 궁금한 점이 많아요.
특히, 다른 반 학생들과 어떻게 쉽게 친해질 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저는 외모가 좋지 않아 자신감이 없는 편인데, 먼저 말을 걸어볼까요? 아니면 남의 말에 먼저 응답하며 친해지는 것이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