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체했을때 매실액을 따뜻하게 먹는게 좋나요?
성별
여성
나이대
33
체했을때 매실엑기스가 좋다고 하잖아요 어떤성분때문인지..따뜻한 물에 태우면 왠지 영양소가 죽을거같은데 차갑게 먹는것보다 따뜻한 물에 태워먹는게 효과가 더 좋은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33
체했을때 매실엑기스가 좋다고 하잖아요 어떤성분때문인지..따뜻한 물에 태우면 왠지 영양소가 죽을거같은데 차갑게 먹는것보다 따뜻한 물에 태워먹는게 효과가 더 좋은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