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13살 아이의 손뜯는 버릇..
너무너무 괴로워 상담을 의뢰합니다
이번에 6학년이 되는 딸아이인데
입학했을때부터 손톱을 물어뜯진 않고
손톱으로 지속적으로 뜯습니다.
혼도내보고 달래도보고..
이젠 모든 상처를 뜯어요
팔다리가 성한곳이 없어요ㅜㅜ
지켜보면 티비를 보던가
집중해서 무엇인갈 할때 나타나는거 같습니다. 심리치료를 해야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너무너무 괴로워 상담을 의뢰합니다
이번에 6학년이 되는 딸아이인데
입학했을때부터 손톱을 물어뜯진 않고
손톱으로 지속적으로 뜯습니다.
혼도내보고 달래도보고..
이젠 모든 상처를 뜯어요
팔다리가 성한곳이 없어요ㅜㅜ
지켜보면 티비를 보던가
집중해서 무엇인갈 할때 나타나는거 같습니다. 심리치료를 해야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