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궁금합니다 조언 해주세요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조언을 구하려고 합니다 식사를 하고 난 후에 달달한 디저트가 당기는데 몸에 안좋은 군것질 대신 먹을 수 있는데 뭐가 있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식사 후 단 음식에 대한 갈망은 흔한 현상입니다.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지속하려면, 정제된 설탕이 많은 디저트 대신 자연적인 단맛을 가진 식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 과일은 식이섬유, 비타민, 미네랄을 제공하면서 자연스러운 단맛을 충족시켜줍니다. 요거트나 견과류 역시 좋은 선택지이며, 단백지로가 건강한 지방이 포만감을 주어 간식에 대한 욕구를 줄이는데 도움이 됩니다. 이렇게 건강한 대안을 선택함으로써 혈당의 급격한 상승을 막고, 다이어트를 효과적으로 이어나갈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우선 다이어트중 달달한게 땡긴다면
최근에는 제로 당 제품들이 많으니 해당 제품을선택 하는것도 좋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