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무조건일찍일어나는계란찜
꿉꿉하고 습한 날 특히나 장마철 수건 잘 말리는방법이나 팁 있나요?건조기가 따로 없는관계로 실내에 널자니 내부 습기가 넘 올라가서요ㅠㅠ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라일락향기율22
장마철에 수건을 잘 말리는 방법은 건조기가 없다면 제습기를 쓰는 것이죠 제습기도 없다면 선풍기를 잘 사용하는 것인데요 빨래 사이를 약간 띄어서 널고 그 사이로 선풍기를 아래에서 위로 바람이 올라가게 해서 바람이 창문 쪽으로 빠지게 해 놓으면 30 프로는 더 빨리 마른다고 합니다 여러가지 실험을 해 본 결과 선풍기로 만릴 때 가장 효과가 좋은 거는 이 방법이었다고 하네요
응원하기
딸기찹쌀떡
빨래 하실 때 섬유유연제 많이 넣으시고 통풍 잘 되는 곳에 널어 주세요!
그리고 선풍기 강풍으로 돌려 주면 어느 정도 괜찮습니다!
빨래 널때 판판하게 안 겹치게 널어야 돼요!
선풍기 바람도 골고루 가게 하는게 포인트 입니다!
아마도풍부한잣나무
후 ㅜㅜ 딱 지금 같은 날씨에 빨래 말리기 어렵죠 ㅜㅜ
건조기 없는 사람들은 웁니다 😢
저도 빨래를 안할순 없으니 하긴 하는데 널어놓고 선풍기 종일 빨래쪽으로 틀어노ㅓ요,, 그나마 좀 빨리 말라요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