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민사 승소한뒤에 절차 어떻게되나요?
2019년도에 못받은돈을 받아내기 위해 민사를 걸었고 2년이 지난 지금 승소 판결이 뜨고 확정일자까지 받았습니다.
이 다음에 무슨 재산 명시 신청을 해라 채무 불이행 신청을 해라 재산.조회 신청을 해라 말들은 많은데 정확하게 확정일자 받고 이걸하고 한다음에 이걸해라 라는 말이 하나도 없어서요 어떻게 하면 되는지 순차적으로 차근차근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용·노동
2019년도에 못받은돈을 받아내기 위해 민사를 걸었고 2년이 지난 지금 승소 판결이 뜨고 확정일자까지 받았습니다.
이 다음에 무슨 재산 명시 신청을 해라 채무 불이행 신청을 해라 재산.조회 신청을 해라 말들은 많은데 정확하게 확정일자 받고 이걸하고 한다음에 이걸해라 라는 말이 하나도 없어서요 어떻게 하면 되는지 순차적으로 차근차근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