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마트에서 일주일다닌곳 적성안맞아서 그만둔다고햇는데
말그대로 마트에서 카트사원으로 일주일근무햇는데
멘트가작다고 주말에사람이 많으니 사고난다고 크게하라는데 그게쉽지않아서 그만둔다고얘기햇는데요
그만둘땐한달전 얘기하는게맞지않냐 그러길래
죄송하다고햇습니다..다음주 초까지 잇어달라는데
그러기 싫은데 말은하엿으니 출근안해도 별 피해없겟죠?
고민상담
말그대로 마트에서 카트사원으로 일주일근무햇는데
멘트가작다고 주말에사람이 많으니 사고난다고 크게하라는데 그게쉽지않아서 그만둔다고얘기햇는데요
그만둘땐한달전 얘기하는게맞지않냐 그러길래
죄송하다고햇습니다..다음주 초까지 잇어달라는데
그러기 싫은데 말은하엿으니 출근안해도 별 피해없겟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