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탈퇴한 사용자
참오래됬다는데.. 예전에갔을때 참신기하더라구요..요즘도 전망대랑 있나요?사람들 많이보러오나요 정확히 동이름이 뭐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요즘에도 63빌딩 사람들 많이 찾아갑니다
올라가면 카페등 잘 만들어 놨구요~~~
1년에 몇번씩 행사도 하곤 합니다~~계단타기 등등
응원하기
수요일
네 많이가는것 같아요 예전 부모님세대에
는 63빌딩이 수학여행필수 코스였던
적이 있었지요 지금은 많이 바뀌었을
것 같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