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어떤 애가 쟈꾸 뒷담까요 물어봐도 아니라고만 해요

아니 어떤 여자애가 있는데 작년 중1때문 살짝 애들이랑 잘 지내는것처럼 보여서 친하게 지내려는데 자꾸 막 같이 다닐때마다? 주먹으로 배를 세게 때리고 말도 너무 세게하고 저한테만 유독 좀 싫어하는티를 내다가 어느순간 저를 빼버리더라구요 근데 2학년 되니깐 저는 어느정도 웬만한 모든 친구들과 잘 어울리게 됬는데 지금 한 5명정도는 사이가 미치도록 안좋아요 근데 쌤한테 말해도 쌤들도 자꾸 상담을 피학시고 가해자가 상담하기 싫어한다고 어쩔 수 없다 하시고 개빡쳐도 참고있는데 그 여자애가 너무 남미새짓을 하고 친구들 뒷담을 모조리 까고 이간질을 너무 많이 시켜서 거의 나락을 갔어요 근데 자꾸 저를 뒷담까더라구요? 저를 왜 싫어하는지도 모르겠고 애초에 너무 나락을 가길래 뒷담까던 말던 신경을 안쓰고 있었는데 너무 신경쓰이게 행동하는거에요 그 무리 애들이 항상 저랑 놀때마다 그 여자애를 까는데 다 이유가 같아요 좋아하는 애들 리스트가 있고 자기는 남미새가 아니라 마음이 많은거라고 다른 애들을 남미새라고 낍니다 아까 학교에서 무리 애들이 그 여자애가 자꾸 뒷담을 까고 아까 몰래 뒤에서 손가락 욕을 하다가 걸렸나봐요 그래서 찾아가서 이야기 했다는데 자꾸 아니라고 뻐기다가 욕한거랑 뒷담깐걸 대충 미인 ㅇㅈㄹ로 사과는 했다는데 저도 가서 왜 뒷담끼고 다니냐 하는데 자꾸 안깠다는거에요 옆에 있던 무리애들한테도 다 깠으면서 제가 진짜 너무 짜증나서 너 엄마 걸고 진짜 안했어? 했는데 안했다더라구요 저는 진짜 몇십명한테 그 여자애가 저를 깐다는말이 들렸고 제 앞에서 까는것도 들었습니다 이 애를 어쩌면 좋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그 친구가 이미 나락 갔는데도 작성자님이 그 친구가 계속 거슬리시다면 아예 한번 세게 나가보시는 건 어떨까요. 그 친구분이 예전에 작성자분한테만 때리고 싫어하는 티를 내셨다는 것을 보면 만만하게 봤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작성자분이 한번 세게 나가보시면 그 친구분도 당황하며 최소한 앞담이라도 줄어들 것 같네요. 친구분의 뒷담 까는 버릇은 나중에 남은 친구들이라도 다 잃어봐야 정신 차리고 고쳐질 것 같네요.

    채택 보상으로 2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그런 애들한테는 좀 세게 나가야 할 것 같아요 그리고 그 친구가 좀 작성자분을 만만하게 보는 것 같기도 해요 이렇게 보면.. 친구들이랑 찾아가던지 아니면 둘이 만나서 기강 잡기 추천 근데 성격이 그런데 아직 뒷담깔 친구가 남아 있는거엥ㅅ.? 개인적으로 둘이 만나서 세게 말하는거 추천해여 잘 풀리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