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클래라정 처음 복용하는데 생리 살짝 할때부터 먹나요?
성별
여성
나이대
40대
기저질환
자궁선근증, 자궁근종
복용중인 약
마그밀정, 모비졸로정, 폴락스산
안녕하세요!
자궁질환으로 클래라정 처방을 받았는데요
처음은 생리시작일에
복용한다고 써있더라구요!
피가 살짝 비췄을때 부터 먹는건지
피가 본격적으로 나오기 시작할때부터 먹는건지
궁금합니다! 보통 살짝 비추고 하루뒤에 시작해서요!
답변 부탁드려요..
고맙습니다!
약·영양제
성별
여성
나이대
40대
기저질환
자궁선근증, 자궁근종
복용중인 약
마그밀정, 모비졸로정, 폴락스산
안녕하세요!
자궁질환으로 클래라정 처방을 받았는데요
처음은 생리시작일에
복용한다고 써있더라구요!
피가 살짝 비췄을때 부터 먹는건지
피가 본격적으로 나오기 시작할때부터 먹는건지
궁금합니다! 보통 살짝 비추고 하루뒤에 시작해서요!
답변 부탁드려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