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기과목 잘 외우는 법 알려주세요!!

외우는거 너무 힘들어요 너무 비효율적이게 외우는 것 같아요 좀 효율적으로 외우고 싶어요

외우는거 너무 힘들어요 너무 비효율적이게 외우는 것 같아요 좀 효율적으로 외우고 싶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하 ㅠㅜ 암기과목 이건 본인만의 공부법과 팁을 만드는게 눙요하다 생각해요

    한글자 따서 외우기

    연계법으로 외우기 다 좋죠

    구래도 제일 좋은 방법은 이해하기 입니다

    사회 한국사라면 내가 그 사상가 내가 그 인물이었다면?? 이런싣으로 공부하는거죠 내가 그 사람이라면?? 내가 이상황이라면??? 이땐 뭐더라?? 이렇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