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영원히빛나는밤나무
외우는거 너무 힘들어요 너무 비효율적이게 외우는 것 같아요 좀 효율적으로 외우고 싶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우다다닥
하 ㅠㅜ 암기과목 이건 본인만의 공부법과 팁을 만드는게 눙요하다 생각해요
한글자 따서 외우기
연계법으로 외우기 다 좋죠
구래도 제일 좋은 방법은 이해하기 입니다
사회 한국사라면 내가 그 사상가 내가 그 인물이었다면?? 이런싣으로 공부하는거죠 내가 그 사람이라면?? 내가 이상황이라면??? 이땐 뭐더라?? 이렇게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