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영양제

질염 질정 사용후 분비물이 늘엇어요.

성별

여성

나이대

30대

약국에서 질염 질정을 사서 넣었는데,

사용후 분비물이 늘엇어요.

질정의 찌거기 같기도 한데.. 언제까지 나오는 걸까요?

너무 불편해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오환영 약사입니다.

    질정 사용할 경우 크림같은 분비물, 약 껍질 찌꺼기가 흘러나올 수 있습니다.

    보통 자기전 넣는 경우, 다음날 낮시간에 가장 양이 많습니다.

    일반적으로는 질정 중단하는 경우 첫 날 이후에는 많이 감소하고

    4~5일 이내로 거의 사라집니다.

    질정이 녹아서 치료효과를 내는 과정이기 때문에 크게 걱정하실 필요는 없지만

    불편하다면 팬티라이너 착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