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탈퇴한 사용자
저녁에 포장음식으로 피자 먹는거 괜찮을까요?
저녁 식사로 포장해온 피자를 먹으려고 하는데... 괜찮을지 고민이 되어서 질문드립니다... 늦은 시간에 피자를 먹으면 살이 많이 찐다고 하던데 사실인가요...? 다이어트를 하고 있지는 않지만 그래도 건강하게 먹고 싶어서요... 혹시 피자를 먹을 때 칼로리를 조금이라도 줄일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아니면 피자 대신 다른 음식을 먹는 게 더 나을까요...?? 예를 들어 샐러드나 간단한 과일 같은 것들이요... ㅠㅠ 피자가 너무 먹고 싶지만 건강도 걱정돼서 어떤 선택을 해야 할지 정말 고민입니다... 저녁에 피자 먹는 것에 대한 조언을 얻을 수 있을까요...? 알려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이정은 영양사
이정은 영양사
주식회사 동구전지
저녁에 피자를 먹는 것이 무조건 살이 찌는 것은 아니지만, 몇가지 고려해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피자는 칼로리가 높고, 특히 늦은 시간에는 활동량이 줄어 에너지 소비가 적어지기 때문에 체중 증가로 이어질 가능성이 있습니다. 하지만, 피자를 드시고 싶다면 몇가지 방법을 통해 칼로리 섭취를 줄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도우를 얇은 것으로 선택하거나, 토핑으로 채소나 단백질을 많이 추가하고, 치즈 양을 줄이는 방법이 있습니다. 또한, 피자 대신 샐러드나 과일을 곁들여 먹으면 균형 잡힌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