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믿고 의지할 사람이 없으면 어떻게 해야되나요
성격이 만만한 편이라 정말 어릴 때부터 지금까지, 만난 모든 또래 친구들이 저를 만만하게 봤어요
내 어느 부분이 만만하다는 느낌을 주는건지도 모르겠고 이런 인간관계가 지쳐 이제는 마음 줄 친구도 없습니다
부모님는 정말 믿을 사람이 못돼요
한 분은 신체적으로 정신적으로 사람을 학대하고 한 분은 당하는 쪽이긴 하지만 쭉 그 사람과 함께 했으니 정신적으로 약해보입니다
중학생 때 이런게 좀 힘들기도 하고 중2병 걸려서 청소년 문자 상담을 종종 찾았었는데요
뭘 듣든 별로 도움 안됐던거 같고 부모님한테 연락 간 적도 있어 이후 찾지 않습니다
좀 오글거리고 한심하지만 우울하고 불안하고 자혐들어서 오프라인 상담을 받아보고 싶다고 생각해본 적이 있습니다
근데 무섭기도 하고 어떻게 해야될지도 모르겠고..
친구, 부모, 상담, 세상 다 못 믿겠으면 나 자신이라도 믿고 살라고 항상 생각하며 잘 살려고 하지만 가끔은 외로워요
저는 아직 학생이고 사람과의 관계나 소통도 적어 나라는 작은 동그라미 안에서 발전해봐야 별 소용 없다는 생각이 들어요
이 또한 지나가면 괜찮아질까요
저를 사랑해주고 제 흠을 위로해주는 사람이 나타날 수 있을까요
아예 사람 없이도 괜찮은 사람, 사람 눈치 안 보는 사람이 되고 싶어요
그런 분 계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