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특히기묘한식빵
제가 가슴위정도까지 오는 기장에 반곱슬인데
예전에는 매직스트레이트 하고다니다가
너무 금방금방 풀려서 지금은 숱 엄청 치고 레이어드한 상태입니다
변화를 좀 주고 싶기도 해서 여러분들 인생머리는 뭔가요 궁금합니다 ㅎㅎ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빛부르는바람41
저도 반곱슬 머리인데요
한번씩 웨이브펌으로 자연스렵게 다니거든요
파마 머리 처럼 나올때 기분이 좋기도 하고요
곱슬에 장점을 살리는게 좋지 않을까 하는데
말입니다
인생 머리라 하면 딱하나 생머리 처럼 부드럽고 손으로 넘겨도 자연스러운 머리요
채택 보상으로 118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