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기타 영양상담
탈퇴한 사용자
저녁에 무슨 음식이 제일 좋을까요..
저녁에 무슨 음식이 제일 좋을까요..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이 어떻게 제일 좋을까요..그냥 라면은 먹을까요..아니면 볶음밥 먹을까요..어떤 것이 제일 좋을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저녁을 늦게 드신다면 소화가 잘되는 과일이나 요거트도 추천드리며 샐러드도 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저녁에는 가벼운 식사가 좋습니다. 볶음밥은 영양소를 다양하게 섭취할 수 있어 더 나은 선택입니다. 라면은 간편하지만 나트륨이 많으니 가끔 먹는 것이 좋습니다. 볶음밥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