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화한멋돼지155
22.08.26
덴마크 다이어트는 2주이상하면 몸이 많이 상할까요?!?
덴마크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데...
2주이상하면 더 효과가 좋을까싶어서 물어봅니다..
건강에 너무 안좋을까요?!ㅠㅠㅠ
걱정이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22.08.27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덴마크다이어트는 고단백 저탄수 저열량 다이어트로
일반적으로 2주정도로 유지하는것을 추천해드리고 있으며,
2주이상 지속될 경우에는 너무 적은 열량섭취로 인해서 건강에 오히려 약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