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발 저희 부모님은 왜이럴까요 진짜.

코에 블랙헤드 난줄 알고 자세히 보니까 털이더라고요?

얇은 털이랑 블렉헤드 같아 보이는 곳에 털 자라있길래 코에 털이 왜자라지 하고 인터넷 뒤져보니까 저랑 비슷한 사람들이 소극성 속모증이라고 하더라고요

치료는 피부과 가서 레이저치로 받아야한다 하더라고요 그래서 엄마한테 내일 피부과좀 가본다고 소극성 속모증인거 같다고했는데 엄마는 원래 털이 자란다, 이거 피지다 이러면서 자꾸 아니라고하길래 인터넷에서 찾아보니까 소극성 속모증인거 같다 내일 피부과 가서 뭐좀 알아보겠다 했는데 끝까지 뭐 인터넷말만 믿냐 이러면서 부정하길래 걍 짜증나서 방 들어왔는데 또 갑자기 나오라 하면서 그건 피지다,코팩 하면 빠진다 이지랄처하길래 코팩 하면 모공 다 열린다고 인터넷에서 봤는데 시발 아무말도 믿어주지도않고 좆같아요 그냥

안그래도 못생겨서 짜증나는데 아들말은 믿지도 않고 하 원래이러나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부모님이 그런 말씀하시는 건 본인들이 경험하거나 알고 있는 것들이라 그렇게 말하는 거고,

    사실 피부과 가서 전문가 상담 받는 게 제일 좋아요. 인터넷 정보는 참고는 되지만,

    정확한 건 피부과 전문의가 진단하는 게 맞거든요. 부모님이 걱정하는 것도 이해는 가지만,

    본인 건강과 피부 상태는 전문가에게 맡기는 게 가장 안전하고 빠른 해결책이에요.

    그러니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말고, 차분하게 피부과 가서 상담 받아보는 게 좋겠어요.

  • 네 원래 그래요. 부모님들은 원래 나이가 좀 있으셔서 새로운 지식을 쉽게 받아들이지 못하시는 경향이 있어요. 너무 화내지 마시고 받아들이세요. 그냥 나중에 성인 되셔서 치료 받든가 하세요. 아니면 부모님 몰래 돈 모아서 피부가 가시든가 하세요.

  • 그래도 부모님이데 너무 심한말은 마시고 자식이 잘챙겨주기 바랍니다. 나중에 효도하고 그래도 부모님밖에 없어요 그리고 솔직하게 가족간대화도 해보시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