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시발 저희 부모님은 왜이럴까요 진짜.
코에 블랙헤드 난줄 알고 자세히 보니까 털이더라고요?
얇은 털이랑 블렉헤드 같아 보이는 곳에 털 자라있길래 코에 털이 왜자라지 하고 인터넷 뒤져보니까 저랑 비슷한 사람들이 소극성 속모증이라고 하더라고요
치료는 피부과 가서 레이저치로 받아야한다 하더라고요 그래서 엄마한테 내일 피부과좀 가본다고 소극성 속모증인거 같다고했는데 엄마는 원래 털이 자란다, 이거 피지다 이러면서 자꾸 아니라고하길래 인터넷에서 찾아보니까 소극성 속모증인거 같다 내일 피부과 가서 뭐좀 알아보겠다 했는데 끝까지 뭐 인터넷말만 믿냐 이러면서 부정하길래 걍 짜증나서 방 들어왔는데 또 갑자기 나오라 하면서 그건 피지다,코팩 하면 빠진다 이지랄처하길래 코팩 하면 모공 다 열린다고 인터넷에서 봤는데 시발 아무말도 믿어주지도않고 좆같아요 그냥
안그래도 못생겨서 짜증나는데 아들말은 믿지도 않고 하 원래이러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