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여름철에 땀을 많이 흘리는 체질임에도 불구하고, 겨울철에는 유독 건조한 이유는 무엇인가요?
성별
여성
나이대
30대
여름철 땀을 흘렸을때 보습이 안되어서 그런건가요? 이로 인해서 겨울철에는 다시 피부가 극도로 건조해지는건지요?
보통 피부에 유분 땀이 많으면, 겨울에도 이 습도가 유지된다고 생각하는데, 어떠한 이유에서 또 건조함으로 인한 피부 질환이 유발되는건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30대
여름철 땀을 흘렸을때 보습이 안되어서 그런건가요? 이로 인해서 겨울철에는 다시 피부가 극도로 건조해지는건지요?
보통 피부에 유분 땀이 많으면, 겨울에도 이 습도가 유지된다고 생각하는데, 어떠한 이유에서 또 건조함으로 인한 피부 질환이 유발되는건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