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모레도일찍자는라임나무
채택률 높음
오늘 생리를 시작한 경우 배란유도제 처방을 토요일에 받아도 괜찮나요?
성별
여성
나이대
30대
안녕하세요.
현재 임신 시도중으로 이달부터 배란유도제 처방을 받아보고자 합니다.
오늘 살짝 생리가 산화된 혈액부터 묻어나오기 시작해서 오늘을 첫날로 봐야할지 애매한 상황이긴한데
이럴 경우 토요일에 배란유도제를 처방받아도 괜찮을까요?
보통 3일차에는 방문하라고 하시긴하는데 제가 업무때문에 다니던 병원 방문은 토요일에 가능할 것 같아서 혹시 시기가 늦어지진 않을지 걱정입니다 ㅠ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