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중학교도 생각보다 힘듭니다 ㅠㅠ 아침 일찍 일어나서 하루 종일 수업 듣고 숙제까지 하려면 어른들 출근하는 것 못지않게 피곤할 수 있어요. 특히 좋아하던 체육까지 재미없어졌다면 학교 가는 즐거움이 줄어들었을 수도 있고요. 너무 이상한 게 아니라 많은 학생들이 비슷하게 느끼니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ㅎㅎ 기말 끝나고 방학만 바라보면서 조금만 더 버텨봅시다!!
저는 중학교때부터 시간이 갑자기 너무 빨리 가는것 처럼 느껴졌어요 조금 지나니 입학, 조금 자나니 졸업.. 고등학교 가기 전에 많이 놀아두세요 ㅋㅋ 고등학교는 제일 힘든데 제일 시간이 빨리 가요 그냥 앉아있는 연습 한다 생각하고 수업도 열심히 들으시고요!! 중학교도 지나고보면 시간 진짜 빨리 갔다, 고 생각할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