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어노잉오렌지
생새우 먹고싶은데 급냉새우밖 없네요 ㅠ 그거 먹어도 갠찮을까요? 횟감으로요!!!!!!!!냉동 후 해동해서 먹으면 되나요?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평범하게자주아픈고2
아뇨…먹으면 큰일납니다..해산물은 냉동,냉장 상태에서도 세균이 번식해서 정말 큰일납니다…. 익혀서 드셔야해요 그데로 드시면 뉴스나오십니당..
응원하기
꼬냑잉
급냉 새우를 횟감으로 드시면 안됩니다.. 먹으면 바로 배탈나기 때문에 약값이 더 나올겁니다.
급냉 새우는 꼭 익혀서 드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