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냉새우 회로 먹어봄적 있나요????

생새우 먹고싶은데 급냉새우밖 없네요 ㅠ 그거 먹어도 갠찮을까요? 횟감으로요!!!!!!!!냉동 후 해동해서 먹으면 되나요?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아뇨…먹으면 큰일납니다..해산물은 냉동,냉장 상태에서도 세균이 번식해서 정말 큰일납니다…. 익혀서 드셔야해요 그데로 드시면 뉴스나오십니당..

  • 급냉 새우를 횟감으로 드시면 안됩니다.. 먹으면 바로 배탈나기 때문에 약값이 더 나올겁니다.

    급냉 새우는 꼭 익혀서 드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