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초반 이거 탈모 인가요??? ㅠㅠㅠ

가족력은 없고

머리가 전체적으로 얇아지는거 같더니

정수리가 횡하네요 ㅠㅠㅠ

탈모인가요??

친구들이 비어본인다길래 찍어 봤는데 좀 충격적 이네요ㅠㅠ

만약 탈모라면 심한편 인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아마도 원형 탈모 가능성이 큰것 같아요.

    질문자님이 20대 초반에 이정도면 의학에 도움을 받아야 하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질운자님이 스트레스가 심한것 같아요.

  • 좀 날라갔네요. 하루라도 빨리 처방약 받아서 드세요. 가장 좋은 방법은 약입니다.괜히 샴푸니 효소니 그런거 쓰지 마시고 약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