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아아아ㅏㅏ아
가족력은 없고
머리가 전체적으로 얇아지는거 같더니
정수리가 횡하네요 ㅠㅠㅠ
탈모인가요??
친구들이 비어본인다길래 찍어 봤는데 좀 충격적 이네요ㅠㅠ
만약 탈모라면 심한편 인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진실한낙타288
아마도 원형 탈모 가능성이 큰것 같아요.
질문자님이 20대 초반에 이정도면 의학에 도움을 받아야 하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질운자님이 스트레스가 심한것 같아요.
응원하기
ㅊㅎㅊㅎ
좀 날라갔네요. 하루라도 빨리 처방약 받아서 드세요. 가장 좋은 방법은 약입니다.괜히 샴푸니 효소니 그런거 쓰지 마시고 약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