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실업률 4%가 높은게 맞는건가요
실업률이 4% 대라고 높은거라고 하던데 높은건가요 이태백이라고 하던데 주변을 봐도 그렇게 백수가 많은거 같지도 않은데 이태백 이구백이라던데 맞나요 그리고 대학생이나 군인도 백수에 들어가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실업률이 4% 대라고 높은거라고 하던데 높은건가요 이태백이라고 하던데 주변을 봐도 그렇게 백수가 많은거 같지도 않은데 이태백 이구백이라던데 맞나요 그리고 대학생이나 군인도 백수에 들어가나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