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스테인리스 텀블러나 찜기(삼발이)와 유리컵은 어떻게 버리나요?
원룸에 살고 있는데 찜기(쇠종류)를 어떻게 버려야 하는지와 스테인리스로 된 텀블러 또한 어떻게 처리해야하나요?
그리고 유리컵같은 제품은 신문지에 감싸서 버리면 된다고 하는데 그것도 어떻게 버리면 되나요?
ㅠ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원룸에 살고 있는데 찜기(쇠종류)를 어떻게 버려야 하는지와 스테인리스로 된 텀블러 또한 어떻게 처리해야하나요?
그리고 유리컵같은 제품은 신문지에 감싸서 버리면 된다고 하는데 그것도 어떻게 버리면 되나요?
ㅠㅠ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