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투기과열지구 오피스텔 매매 하는게 좋을까요?
이번에 오피스텔 청약 당첨된 곳이 투기과열지구로 지정된 곳이라 고민중에 있습니다. 투기과열지구 오피스텔은 등기 후 바로 전세나 매매가 가능한가요? 아니면 실거주를 반드시 해야하나요? 그리고 오피스텔 청약 뒤 주택 청약할 때 무주택자 유지되는거 맞나요? 생애최초로 주택 청약 생각중인데 오피스텔 받아도 생애최초 가능한거 맞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이번에 오피스텔 청약 당첨된 곳이 투기과열지구로 지정된 곳이라 고민중에 있습니다. 투기과열지구 오피스텔은 등기 후 바로 전세나 매매가 가능한가요? 아니면 실거주를 반드시 해야하나요? 그리고 오피스텔 청약 뒤 주택 청약할 때 무주택자 유지되는거 맞나요? 생애최초로 주택 청약 생각중인데 오피스텔 받아도 생애최초 가능한거 맞죠?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