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먹고나면 속이 더부룩한이유는 뭔가요

요즘 밥먹고 나면 속이 더부룩한데 이유가뭔가요 이유가따로있을까요??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져요 헤비한거먹으면 그래요 ,,,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알콜에 아시안인이 약한것은 유전적으로 간이 알콜분해능력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마찬가지로 밀가루에 약한 사람들, 고급언어로 글루텐이 소화를 방해할때 해독능력이 떨어지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이것은 알레르기와 달라서 나이가 들면서 노화가 시작될때 속이 더부룩해지는걸 느끼게 되는데 이것은 몸에서 나도 늙어가고 소화력이 딸린다는걸 알리는 신호와 같습니다 그래서 글루텐프리제품으로 밀가루를 대체하는게 좋습니다 비슷한 이유로 유제품에 약한사람도 많고 우유성분이 들어간 모든 음식들 심지어 커피의 프림만 먹어도 속이 안좋은 사람들도 많습니다 소화력이 떨어져가는 시점에 알게될뿐입니다 그래서 락토프리 우유제품들 (커피도 락토프리 커피가 나오더군요)을 먹는게 좋습니다 결국 더부룩함은 몸이 소화력이 떨어져 있다는 증거고 양배추 무같은 위와 장기를 보호하는 음식을 자주 드십시요

  • 카뮤트효소를 식후에 드셔보세요!!!

    더부룩함이 좀 가라앉더라구요~

    소화도 되면서 편안해 지더라구요~

    소화계문제 아닐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