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신랄한돌꿩163
이 사진 좀 화질이 그런가요? 아님 좀 이상하나요 아니면 사진 주인공이 존못인가여? 열분들이 봤을때 개선해야할것 뭔가요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뛰어난너구리78
안녕하세요
본인을 너무 과소평가하시는 것 같습니다
왜 못 생겼다고 하시는지 모르겠어요
평범보단 오히려 개성 있게 생기셨어요
단정하게 해 보시면 좋을 것 같긴 한데
염색 머리 대신에 톤다운되게 해주시고
얼굴형과 헤어스타일이 어울리지 않으니
다른 남자들이 자주 하는 단정한 스타일로
해주세요
응원하기
외쳐라무적엘지
화질도 화질이지만 카메라를 한번 닦고 다시 찍어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각도도 조금 신경쓰면 좋을 것 같아요
손목을 조금 더 꺽어서 찍어주시고 피사체(본인)를 가운데 놓고 다시 찍으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눈에 힘도 조금 풀고 자연스럽게 찍으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