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손에 상처가 났어요 손을 자주 씻는편인데 소독약 계속 바라도되나요
성별
남성
나이대
30대
음식점에서 의자가 파손되어 손바닥이 찝혔습니다. 살점이 떨어지고 피가 뚝뚝 흘럿느데요 제가 손을 자주 씻는 편인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씻을떄마다 연고를 발아야할까요 회사에 빨간약을 들고왔는데 손씻을때 마다 빨간약만 발라도 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남성
나이대
30대
음식점에서 의자가 파손되어 손바닥이 찝혔습니다. 살점이 떨어지고 피가 뚝뚝 흘럿느데요 제가 손을 자주 씻는 편인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씻을떄마다 연고를 발아야할까요 회사에 빨간약을 들고왔는데 손씻을때 마다 빨간약만 발라도 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