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자의 인생 게임들은 무엇인지 말씀해보세요

저는 인생게임이라고하면 pc게임에 슈퍼샘통이라는 게임인데 컴터사면 깔려있던 게임인게 초회한정판구하기가 힘드네요. 어떻게든 구하겠는데 잘 모르겠네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유치원~초등학생때 1시간씩 컴퓨터를 할 수 있었는데요 ^ ^ 쥬니어네이버에 있는 슈게임, 동물농장 또는 야후꾸러기에 있는 엄청 많은 게임들이 인생 게임이었던 것 같아요! 바람의나라와 크레이지아케이드도 재밌었고요.

    또 게임cd 중에 천하통일2000(?) 숫자까지는 기억이 안나지만 천하통일 이름을 가진 cd에 수록된 게임들도 재밌게 했던 추억이 있네요.

  • 저는 pc게임중에 뿌요뿌요2요 ㅎ 어릴때 했던건데 요즘도 가끔 생각나면 다운받아서 합니다.

     모바일게임에 클래시로얄, 카트라이더도 질리지않고 오랫동안 해서 정이 많이가네요

  • 저는 경쟁없고 혼자 단순하게 할수있는 게임이좋은데 꿈의집을 매우 오래했어요

    포켓몬게임도 뜨문뜨문 잡고요 ㅎㅎㅎ 이로치잡으면좋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