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궁금한건못참아
채택률 높음
과실상관없이 대인접수 할시 보험료가 더오르나요?
저는 좌측 깜빡이 켜고 들어가는중에
뒷차가 크루즈모드 켜놓고 폰을보고 있었고
저를박았어요
보험처리 했구요
만약 서로 대인접수하고 치료받으면
보험료가 대인접수 안했을때보다 더오르나요?
오른다면 얼마가 오르나요?
제입장에서는 대인접수 하는게 더 이득아닌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궁금한건못참아
저는 좌측 깜빡이 켜고 들어가는중에
뒷차가 크루즈모드 켜놓고 폰을보고 있었고
저를박았어요
보험처리 했구요
만약 서로 대인접수하고 치료받으면
보험료가 대인접수 안했을때보다 더오르나요?
오른다면 얼마가 오르나요?
제입장에서는 대인접수 하는게 더 이득아닌가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