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부딪힘 후 지켜보는 기간은 어느정도 인가요????
성별
남성
나이대
30대
기저질환
없어요
곧 돌이되는 남자아이를 키우는데요
요즘 혼자 서있고 싶어하거나 어딜 계속 올라가는데 그러다가 많이 부딪힙니다.
얼마전에는 낮은 계단같은곳을 올라가다가 미끄러져서 연속으로 머리를 부딪히기도 하구요ㅠㅠ
그날은 소아과에서 코를 너무 심하게 뽑아줘서 피가 났는데 넘어지고나서 울어서 그런지 코주변에 콧물이랑 피랑 섞여있더라구요!
조금걱정이되서 지켜보다가 병원을 갔는데 넘어져서 멍들거나 붓거나 한게 있다면 가라앉을거고 코 뽑으면서 피가 난게 일시적으로 나온거 같다고
의식잃거나 분수토 수차례하는거 아니면 괜찮다고 하시더라구요.
지금 감기때매 기침하면서 토는 한적이 몇번있는데 그것도 항생제먹으면서 줄고 컨디션도 좋습니다!
2주정도 지켜봤는데 괜찮은데 이정도 지켜보면 괜찮다고 볼수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